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라라브레드 광주 송정점을 다녀오다

라라브레드 정면사진
라라브레드 송정정

라라브레드 송정점에 다녀왔습니다 입구가 잘보여서 한번에 찾을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

 

식사 메뉴 

빵커피 음료만 아니라 식사도 할수있어서 정말 좋네요 다음에는 꼭 식사를 먹어 봐야할것 같아요 그림자가 빛췄네요 ㅠㅠ..

외부 인테리어 포토존 good

오늘은 혼자 왔지만 다음에는 꼭 같이 가야겠네요 사진 꼭 찍고 싶네요 ㅋㅋ

제가 먹었던 팥절미 밤빵

밤빵과 팥절미를 먹었는데 밤빵도 안에 밤이 가득 있어서 맜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팥절미가 더 맜있엇어요 GOOD!!

 빵 종류 포스터 

저는 빵 종류를 한눈에 확인 할수있는 포스터를 보면서 다음에 무슨 빵을 먹을까 고민했네요 다 맜있어 보여요 

다음에도 다시 빵과 식사를 하로 가야겠어요 생각하면 군침이 도네요 ㅋㅋㅋ